본문 바로가기

머릿돌학교

인사말

인사말

교양을 겸비한 청지기적인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하도록 돕는데 교육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사장 인사말

우리를 이곳에 인도하신 성령님과 함께 진리의 생명 줄을 꼭 붙잡고 뿌리를 내려온 지난 이십여 년 주님의 사랑의 감동이 우리에게 넘쳐 열방의 백성들과 함께 갈 수 있도록 이 땅에 또 하나의 생명의 요람을 열어주신 주님께 감사 드립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부인하는 인본주의적 세계관 위에서 전인적인 교육이 아닌 대학 입학 위주의 경쟁과 성적 올리기에 치중된 현재의 공교육시스템으로는 하나님이 설계하신 인간의 바람직한 삶이 구현되기 어려움으로, 이 땅의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교육의 대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해 주셨습니다.

우리가 운영하는 머릿돌 학교는, 기존의 교육제도를 주도하는 국가 통제와 간섭을 배제하고, 무신론적 가치관으로 기술된 기존 교과서에 얽매이지 아니하며, 성경적 바탕 위에서 종합적인 지성을 표방하고 전인적인 교양 함양을 도우며 학생들의 인격과 재능을 개발하여, 신앙과 실력과 교양을 겸비한 청지기적인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하도록 돕는데 교육의 초점을 맞추며 이를 지향합니다.

이사장 박문철 목사

교장 인사말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께 찬양드리며, 샬롬을 전합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신 머릿돌학교는 하나님이 원하시고자 하시는 뜻대로 인도하시며 이루실 것입니다.

머릿돌 학교는 예수님을 가르치는 학교입니다. 창조주를 모르는 학생에게는 “너희가 섬길 자를 오늘날 택하라“(수24:15)하신 진리의 말씀의 길로 이끌것이며 신앙의 기쁨이 없는 믿는 학생들에게는 소고 치며 춤추어 찬양하며 현악과 퉁소로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시150:4)의 복된 생명의 말씀으로 가르칠 것입니다.

머릿돌 학교는 예수님으로 승리하는 학교입니다. 말씀 속에서 나 자신을 바로 알고 사랑하며 말씀 속에서 나 자신을 조명 받고 나 자신을 바로 알고 사랑하며 나를 이기고, 세상을 알고 세상을 이기며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여“(엡6:10-11)영적인 싸움에서 승리하여 믿음 안에서 강건하여지는 비상하는 독수리가 될 것입니다.

복음은 삶을 개척해주는 힘이 있습니다. 복음은 세상을 강하고 담대하게 살아갈 힘을 줍니다. 머릿돌 되신 예수를 닮은 우리들은 창의적인 지성으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의 아름다운 덕을 열방에 널리 알리는 창조적인 개척자가 될 것입니다. 이 일은 우리 같이 이루어 나아갈 주의 일이기에 여러분의 진심 어린 기도와 사랑의 후원이 필요합니다. 늘 감사 드리며 두루 평안하심을 기도합니다.

교장 석혜정 드림

첨부파일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